커뮤니티
C&T
C&T
방역전문기업 씨앤티는 ‘2022년 씨앤티 안심방역 캠페인’의 일환으로 천안 관내 아동센터 코로나19 방역 봉사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는 해제되었지만 코로나 바이러스가 완전히 사라진 것은 아니기에 개인 위생에 더욱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 상황이다. 이런 상황에서 씨앤티는 자체 방역이 쉽지 않은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코로나19 소독 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ULV초미립자 살포기를 통해 공간소독을 진행하였으며 출입문과 계단 손잡이, 사물함, 신발장, 의자 등 아동들의 손이 많이 닿는 부분들은 닦기 작업을 통해 집중 소독했다.
천안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전근성 회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방역 서비스를 제공해주신 씨앤티 관계자분들께 고마움을 전한다고 밝혔다.
씨앤티는 이번 지역아동센터 방역 봉사 외에도 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한 봉사와 기부활동으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성수 대표이사는 “우리 직원들의 방역 봉사활동이 아동들의 안전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면서 “지역사회 공동체로서 함께 위기를 극복해 나가기 위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활동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